상권구분
상권은 상업지구와 주거단지로 구분됩니다.
상권에 따라 주요고객이 달라집니다.

상업지구는 중고생 및 대학생, 커플이,
주거단지인 경우 유초등 아이들이
주요고객이에요.
높은 매출
상업지구 창업
대학가 또는 시내 상권이에요.
중고생 및 대학생, 커플이 주요고객으로
30평 이상 중대형 매장입니다.

레고 덕후라면 이보다 좋은 창업이 있을까요?
같은 취미,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세요.
아이 보며
주거단지 창업
학원가, 초등학교 앞 등 동네 상권이에요.
유초등 어린이가 주요고객으로
15평 이상 중소형 매장입니다.

우리집 앞, 작고 예쁜 내 가게가 생깁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요.
3세대
브릭카페
2015년, 레고대여점 문화를 처음 만든 플레이.

세상은 변해도 만드는 재미는 사라지지 않기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3세대 브릭카페가 되었습니다.
ADULTS
10대 학생도, 20대 청년도, 30대 아빠도.
모두 레고를 만들며 자란 세대입니다.
새로운 취미를 선물하세요.
KIDS
아이들에게 레고만한게 또 있을까요?
재미는 물론 두뇌개발과 창의사고까지, 완벽합니다.
레고의 인기는 계속됩니다.
생애 첫 창업
아이가 레고를 너무 좋아해서 창업을 결심했다는...
날 닮은 아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게 되면,
먹고 싶은 것도 해보고 싶은 일도
내 아이가 기준이 됩니다.
남편이 추천하고
힘든 일 시키려는 남편이 어디 있을까요?
늦은 시간 일 안하고 손에 물 안묻히길 바라는 마음.
"이 정도면 우리 집사람도 할 수 있겠는데"
남편들이 플레이를 추천하는 이유에요.
아이가 열광하는
창업의 기준도 우리 아이에게 맞춰 지나 봐요.
레고에 관심 없던 내가 창업까지 알아보니 말이죠.
우리 아이에게 매일 레고를 선물합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아이 키우며
플레이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해요.
운영시간이 짧아 아이 키우며 할 수 있어요.
아이들 공간이라 안전하고 깨끗합니다.
이만한 일이 또 있을까요?
플레이
카페테리아
아이를 위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공간으로.
맛있는 커피와 라떼, 달콤한 디저트까지.
식음료 판매로 추가 수익이 가능해요.
스크롤 좌측 배너